부산카페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귀여운 춘향이와 마음이 (애견 동반 가능)

쩡쟈의일상 2023. 7. 25. 14:25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주소🏠
부산 수영구 수미로26번길 75 1층
수영동 392
🔸️지하철🚇:수영역 2번 출구랑 가까워요.
🔸️위치🚩
수영 팔도시장 후문에서 2분 거리
수영 사적공원에서 4분 거리
수영역에서 8분 거리

🔸️주차장🚗:주차장 없음
- 근처 길가에 주차하거나 공용주차장이나
유료 주차장 이용해야 합니다.
- 가게 앞에 주차해도 되는데 주차하기 전에
사장님에게 물어보시고 주차하셔요!!!

🔸️영업시간⏰️
화~금  11:00 ~ 20:30
토~일  11:00 ~ 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0507-1344-3415
🔸️홀이용 가능.포장 가능.예약 가능
단체석 사용 가능.무선 인터넷 사용 가능.
애견 동반 가능
(카페에 댕댕이랑 고양이 있음)
춘향이와 마음이


🔹️눈으로 한번 입으로 한번~
🔹️얕은 시트에 다양한 생크림이
한가득한 스윗트롤
🔹️진한 아메리카노와 함께라면 최고.
🔹️이제 시작. 걸음마 단계입니다.
🔹️하지만 매일매일 정성과 사랑을 듬뿍
담아서 롤을 말고 있습니다.^^
🔹️부족한 것이 많지만 앞으로 더 맛있는 롤을
많이 만들어 선보이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요^^

스윗트롤 지도 ⬆️

 부산 팔도시장 지도 ⬆️

 수영 사적공원 지도 ⬆️


쿠팡 링크
 


안녕하새요?

오늘은 부산 수영구
팔도시장/수영 사적공원 근처
롤케익 맛집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번주 금요일에 퇴근하고
친구랑 영화 보기로 했는데
친구 기다리는 동안
카페에서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부산 수영 팔도시장 후문
수영 사적공원 근처에
롤케익 맛집 카페가
새로 생겼다고 해서
당장 먹으러 갔습니다.
신상 카페 가는 거 조하❤️

수영 팔도시장 후문에서 2분 거리
수영 사적공원에서 4수영분 거리
수영역에서 8분 거리

입니다.

가게 인테리어는
눈에 확 들어오는 인테리어라서
찾기 쉬워서 한눈에 들어옵니다.

그리고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근처 길가에 주차하거나
근처 공용주차장이나
유료 주차장에 주차 이용해야 합니다.

가게 앞에 주차해도 되는데
주차하기 전에 사장님에게
물어보시고 주차하셔요!!!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달달한 롤케익와 음료 세트 주문 시
10% 할인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날씨가 좋은 날에 밖에
테이블에 앉아서
맛있는 롤케익과 커피랑
같이 먹으면 좋을 거 같네요!!

의자랑 테이블이 핑크색이네요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가게 문 앞에
사랑스럽지만~^^ 목청이 큰 댕댕이 🐶
* 안 물어요 * "춘향이 근무중"
놀라지 마세요!!

개냥이~야옹 "마음이 근무중'
* 마음이는 앞을 못 보지만 ~
사람들을 엄청 좋아해요! *

댕댕이랑 개냥이 둘 다
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이제 카페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영업시간⏰️
화~금  11:00 ~ 20:30
토~일  11:00 ~ 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수량 매진 시 영업종료
양해 부탁드립니다.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춘향이

진짜 들어가자마자
목청이 큰 심청이가 🐶
짖으면서 반겨줍니다😊

사실 조금 놀랐어요 ㅎㅎ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가게 안은 넓고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테이블도 많고
에어컨이 빵빵해서
너무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퇴근하고 와서 많이 더웠는데
안에 너무 시원해서
너무 좋음❤️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여기는 단체석도 있습니다

단체석 있어서 사람 많을 때는
여기 앉으면 될 거 같아요.

여기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시원하고 조용해서
공부하거나 노트북 들고 와서
일해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ㅎ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커다란 거울도 있습니다.
카페에 거울이 하나 있어야지!!
옆에 꽃 장식 인테리어도
잘해놓은 거 같아요!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롤케익 종류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롤케익 종류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롤케익 종류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롤케익 종류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롤케익 종류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롤케익 종류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롤케익 종류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롤케익 종류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롤케익 종류

롤케익 맛집 카페이다 보니까
롤케익 종류가 진짜 많아요!

잘라서도 판매하고
통으로도 판매한다고 합니다.
사실 다 맛있어 보임❤️

롤케익은 당일날 만들고
당일날 판매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과일도 신선해 보임

과일은 주문하면 직접 꺼내서
롤케익위에 올려주신다고 합니다.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롤케익 옆에는
귀여운 고양이 스티커가
붙어 있네요 ㅎㅎㅎ
귀엽다❤️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포장용기.포장상자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포장용기.포장상자

롤케익 포장해서 가져가면
여기 포장 용기에 롤케익을
담아주십니다.

포장 용기와 상자도 이쁘네요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메뉴판

저는 시원한 한라봉 에이드와
망고 롤케익 주문했습니다.

한라봉 에이드 4.500원
망고 롤케익 5.500원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카페 여기저기에서
귀엽고 아트적이고 예술적인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습니다.

진짜 카페 사장님
잘 꾸며 놓으신거 같아요 ㅎㅎㅎ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물고기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물고기

물고기도 있어요 ㅎㅎㅎ
구경하기 좋네요 ㅎㅎㅎ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물고기

물고기 어항 위에
낚시하는 고양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우리집에 가져가고 싶다i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와이파이도 되는 카페☕️
바닥이 미끄러울 수 있다고 하니까
조심하자!!!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한라봉 에이드.망고 롤케익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한라봉 에이드.망고 롤케익

제가 주문한
한라봉 에이드와 망고 롤케익
나왔습니다 ㅎㅎㅎ

노랑 노랑 하이 좋네요❤️
💛💛💛💛💛💛

한라봉 에이드 4.500원
망고 롤케익 5.500원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망고 롤케익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망고 롤케익

망고 롤케익 위에 망고 썰어서
올려주십니다.

망고 롤케익 5.500원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망고 롤케익

롤케익 빵도 얇고 안에 생크림도
안 달고 맛있고 부드러워요 ㅎㅎㅎ
저는 단거 안 좋아하는데
먹기 좋았던 거 같네요 ㅎㅎ

그리고 위에 망고도 신선한지
식감도 좋고 맛있네요 ㅎㅎㅎ

남녀노소 애들.어른들
다 좋아할 만한 맛😊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한라봉 에이드

한라봉 에이드도
시원하고 상큼하고
맛있습니다 ㅎㅎㅎ

한라봉 에이드 4.500원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마음이

마음이 뒷태❤️

길에서 아기 고양이 다쳐서
불쌍해서 데리고 와서
사장님이 키우신다고 합니다.

마음이는 한쪽 눈은 없고
한쪽은 각막을 잃었는지
아무것도 안 보여요ㅠ
불쌍해요ㅠㅠ

한번 안아봤는데
진짜 귀엽고 사람을
진짜 좋아하는 거 같았어요 ㅎㅎ

춘향이 공놀이중 ㅎㅎㅎ
진짜 활발한 아이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망고 롤케익 춘향이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망고 롤케익 춘향이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망고 롤케익 춘향이

춘향이 너 웃는 모습도 이쁘니❤️

저한테 오더만
등 만져달라고 옴...
춘향이 등 만져주는 거 좋아한다고
하네요 ㅎㅎ

부산 수영 팔도시장 롤케익 맛집 카페 스윗트롤 망고 롤케익 춘향이

피곤했는지 구석 의자에 자리 잡고
잠드셨어요 ㅎㅎㅎ

귀엽다🐶❤️
이제 4살이라고 합니다.

저 혼자 카페 왔는데
사장님이 말 걸어주시고
이쁘시고 너무 친절해요
그래서 또 오고 싶네요 ㅎㅎ

롤케익 맛집인데
한번 꼭 가보셔서 드셔보세요 ㅎㅎ
추천합니다.

 

어제는 유치원 딸둔 부모님이
여기서 통으로 된 롤케익
다 사갔다고 합니다.

맛있는 롤케익에
커피 한잔하고 싶으면
수영 팔도시장 후문/수영 사적공원에
위치한 롤케익 맛집
스윗트롤 카페 추천합니다.

또 가고 싶네요 ㅎㅎㅎㅎ

오늘도 쩡쟈는 잘 먹고 갑니다.

스윗트롤 지도 ⬆️

수영 팔도시장 지도 ⬆️

수영 사적공원 지도 ⬆️

쿠팡 링크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