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카페

부산 화명동 쿠키 맛집 디저트 맛집 카페 "레브드샤" 커피랑 잘어울리는 수제 쿠키 맛집

쩡쟈의일상 2023. 8. 2. 23:31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 화명동 쿠키 맛집
디저트 맛집 카페
"레브드샤"

🔸️주소🏠
- 부산 북구 금곡대로303번길 69
에이스타운 112호
- 화명동 2271-1
🔸️위치🚩:에이스타운 주차장 옆 나무계단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지하철역🚇:화명역 1번 출구랑 가까워요.
- 화명역 1번 출구에서 9분 거리
🔸️주차장🚗: 주차장 있음
- 가게 옆에 에이스타운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 가게 근처 길가에 주차하셔도 됩니다.
🔸️영업시간⏰️:11:00 ~ 20: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 재고 소진 시 영업을 종료합니다.
🔸️전화번호☎️:0507-1399-0548
🔹️인스타그램:@reve_de__chat
🔸️주차 가능.주차장 있음.포장 가능.
배달 가능.남녀 화장실 구분.홀 이용 가능
🔸️배달 어플(배달의 민족)


🔹️부산 북구 화명동 쿠키 1등 맛집
🔹️찐 맛집을 아시는 분만 오는 집
🔹️저희 레브드샤는 좋은 재료와 정성.
끊임없는 맛의 연구와 노력은 맛으로
티가 난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과정을 수제로 만들어 눈으로 한번
🔹️입으로 두번 만족할 수 있는
디저트를 만듭니다.
🔹️제과는 손으로 여러번의 과정을 걸칠수록
맛 또한 배가 됩니다.
🔹️저희 디저트와 자부심을 판매합니다.
🔹️아이들에게 믿고 먹을 수 있는 수제 쿠키 맛집
🔹️카페 창업 음료 및 디저트 베이킹 클래스
펫 푸드 클래스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DM이나 카카오톡 채널에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레브드샤 보관방법
구매 후 가급적 당일 드셔주시고.
밀폐 후 서늘한 실온이나.
냉장 보관 2~3일 가능합니다.
🔸️크림 스콘
당일 섭취를 권장 드립니다.
보관 시 밀폐 후 냉장 보관 2~3일
가능합니다.
냉동 보관은 비추천합니다.
🔸️파리의 쿠키
당일 섭취를 권장 드립니다.
보관 시 밀폐 후 냉장 보관 2~3일
가능합니다.
더 오래 보관하시려면 랩으로 싸서
냉동 2~3주 보관 부탁드립니다.
🔸️르뱅 쿠키
당일 섭취를 권장 드립니다.
보관 시 밀폐 후 냉장 보관 2~3일
가능합니다.
더 오래 보관하시려면 랩으로 싸서
냉동 2~3주 보관 부탁드립니다.
🔹️르뱅 쿠키 냉동 보관 시 해동 방법
자동 해동 - 30분
전자레인지 - 1분
오븐 - 180도 3~5분
에어프라이 - 180도 2~5분
🔹️알레르기 유발 식품
생크림.견과류.피넛버터.사과.계란.우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개할 곳은
부산 북구 화명동 수제 쿠키 맛집
디저트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친구의 친구가 최근에
화명동에 수제 쿠키 맛집
디저트 카페 차렸다고 했는데
월요일에 친구랑 화명동에서
밥 먹고 후식으로 수제 쿠키 먹고
싶어서 당장 사먹으러 갔다 왔습니다.


위치는 에이스타운 건물에 있는데
에이스 타운 주차장 옆에 보면
나무계단으로 올라가면
레브드샤 가게가 나옵니다.

건너편에서 봤는데
레브드샤 가게 간판이
바로 보이네요 ㅎㅎㅎ


여기 나무 계단으로 올라가기!
주차🚗는 에이스타운 주차장에 주차하거나
가게 근처 가게 잠시 주차하시면 됩니다.

지하철🚗은 화명역 1번 출구에서
9분 정도 걸어오면 됩니다.


계단 바로 앞에
레브드샤 디저트 메뉴가
바로 적혀 있어요!

크림 스콘.파리의 쿠키.르뱅 쿠키
이렇게 3가지의 쿠키와 스콘을
판매합니다.

계단 올라가는데
계단에는
귀여운 발자국👣이 있네요😊


가게 입구문이
보라색이네요 ㅎㅎ

이제 들어가기!!


가게 들어가면 바로 앞에
다양한 쿠키와 디저트가 보입니다.

우와~ 다 맛있어 보여라!!

 

크림 스콘.파리의 쿠키.르뱅 쿠키
종류들이 다양하네요 ㅎㅎ

귀여운 고양이 인형도 졸귀❤️
가게 딱 들어가는데
사장님이 친절하게 반겨주십니다!


스콘이랑 쿠키 가격도
비싸지도 않고 괜찮은
가격이네요 ㅎㅎㅎ

여기서 직접 수제 쿠키와
스콘을 만드신다고 합니다.

매일 스콘과 쿠키를 당일날 만들고
요즘 날씨가 더우니까
당일날 만들고 당일날
판매하고 당일날 버린다고 합니다.

당일 판매 당일 만듬!!

카페 창업 음료 및
디저트 베이킹 클래스
펫 푸드 클래스도

한다고 하네요 ㅎㅎ

디저트 원데이 클래스
나도 하고 싶다 ❤️


저는 르뱅 쿠키랑 파리의 쿠키
종류별로 사갔습니다!!

사장님 보고 맛있걸로
포장해달라고 했지요!!

사장임 너무 친절합니다.

 

포장한거 들고
친구에게 가기!!

친구랑 커피랑 같이 먹을거에요!!


쿠키들고 친구 차 타구
영화 보러 가는 중!


8개 정도 들어 있었고
르뱅 쿠키랑 파리의 쿠키
종류별로  담아주셨습니다.

차에서 하나 꺼내서
친구 먹었는데
별로 달지도 않고
쿠키 위에 건과류 올려져 있어서
식감도 좋고 건강한 맛이라고 함!

파리의 쿠키 (레몬)

집에서 와서  바로 냉동실에 넣어서
밥 먹고 후식으로 먹으려고
다시 꺼냄!!

포장이 진짜 이쁘고 세련됐어요!
위에 레브드샤 고양이 그림은
귀엽네요 ㅎㅎㅎ

사장님이 고양이 키우시나 봐요!


레브드샤 보관방법

구매 후 가급적 당일 드셔주시고.
밀폐 후 서늘한 실온이나.
냉장 보관 2~3일 가능합니다.

🔸️크림 스콘
당일 섭취를 권장 드립니다.
보관 시 밀폐 후 냉장 보관 2~3일
가능합니다.
냉동 보관은 비추천합니다.

🔸️파리의 쿠키
당일 섭취를 권장 드립니다.
보관 시 밀폐 후 냉장 보관 2~3일
가능합니다.
더 오래 보관하시려면 랩으로 싸서
냉동 2~3주 보관 부탁드립니다.

🔸️르뱅 쿠키
당일 섭취를 권장 드립니다.
보관 시 밀폐 후 냉장 보관 2~3일
가능합니다.
더 오래 보관하시려면 랩으로 싸서
냉동 2~3주 보관 부탁드립니다.

르뱅 쿠키 냉동 보관 시 해동 방법

자동 해동 - 30분
전자레인지 - 1분
오븐 - 180도 3~5분
에어프라이 - 180도 2~5분

🔸️알레르기 유발 식품
생크림.견과류.피넛버터.사과.계란.우유

이제 하나씩 꺼내서
먹어 볼까요?

하나하나 완전 쿠키가 귀여워요

 

파리의 쿠키 2가지 있고
르뱅 쿠키는 5가지가 있네요

파리의 쿠키는 딸기.헤이즐넛
르뱅 쿠키는 솔트카라멜.티라미수
말차.딸기크림치즈.더블초코


집에 있는 카누 커피 시원하게 타서
같이 먹어볼까요?

집에 이쁜 그릇이 없어서
아무 그릇에 담았습니다!


집에 있는 부기 컵에
시원하게 카누 커피 타서
먹었습니다!!


파리의 쿠키(딸기)
최고급 토핑을 가득 올린 맛과
비주얼 두 마리 고양이 다잡은
화려한 파리의 딸기 쿠키


쿠키 위에 딸기맛 토핑과 견과류가
올려져 있고
쿠키가 부드럽고 한입 크기라서
커피랑 잘어울려요❤️

파리의 쿠키(헤이즐넛)
최고급 토핑을 가득 올린 맛과
비주얼 두 마리 고양이 다잡은
화려한 파리의 헤이즐넛 쿠키


위에 견과류과 헤이즐넛이
올라가있어서 식감도 좋고
쿠키가 부드럽고 한입 쿠키 크기

르뱅 쿠키(더블초코)
꾸덕.쫀득한 식감에 속이 꽉 찬 토핑이
들어간 르뱅 초코쿠키


쿠키 위에 귀여운 발자국이 포인트!
그리고 안에 초코크림이 가득
들어 있어서 달달하고 꾸덕하고
맛있습니다❤️

르뱅쿠키(딸기크림치즈)
꾸덕.쫀득한 식감에 속이 꽉 찬 토핑이
들어간 르뱅 딸기 쿠키


위에 귀여운 발자국이 귀엽네요🐶
쿠키가 진짜 크고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습니다.


르뱅 쿠키(티라미수)
꾸덕.쫀득한 식감에 속이 꽉 찬 토핑이
들어간 르뱅 티라미수 쿠키


안에 크림이 들어가 있어서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르뱅쿠키(솔트카라멜)
꾸덕.쫀득한 식감에 속이 꽉 찬 토핑이
들어간 르뱅솔트카라멜쿠키


위에 귀여운 발자국 모양이 포인트🐶
안에 솔트카라멜 크림이 들어가 있고
달달하고 꾸덕하고 맛있어요❤️

르뱅 쿠키(말차)
꾸덕.쫀득한 식감에 속이 꽉 찬 토핑이
들어간 르뱅 말차 쿠키


안에 말차 크림이 들어가 있고
말차 맛이 가득 나는 달달하고
꾸덕한 쿠키 🍪

파리의 쿠키.르뱅 쿠키 하나씩
커피랑 같이 맛봤는데
입 심심하고 달달한거 땡길때
하나씩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다 맛있네요❤️

쿠키 말고 다음에 스콘도
먹어보고 싶어요

저는 르뱅 쿠키보다 파리의 쿠키가
한입 크기라서 맛있습니다.

사장님이 매일같이
아침 일찍 나와서
수제로 다 만든다고 하니까
정성이 가득하네요 ㅎㅎㅎ
당일날 만들고 당일날 판매하고
못 팔면 상하고 맛없어져서
버린다고 하네요ㅠㅠ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쿠키
추천합니다.

포장도 가능하지만
배달도 가능한다고 하니까
배달로도 시켜서 드셔보세요

오늘도 쩡쟈는 맛있는 디저트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