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감기에는 낙지김치죽

쩡쟈의일상 2023. 8. 12. 13:19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주소🏠
부산 수영구 수영로 570 휴먼빌딩
광안동 506-31
🔸️지하철역🚇:광안역 5번 출구랑 가까워요.
- 광안역 5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요
🔸️주차장:주차장 없음
- 근처 공용주차장이나
유료주차장 이용해야 합니다.
- 근처 길가에 잠시 주차하기

🔸️영업시간⏰️:09:00 ~ 20: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051-757-6282
🔹️인스타그램
@bonjukofficial

본죽 공식 인스타그램


🔸️제로 페이 사용 가능.포장 가능.배달 가능
🔸️배달 어플(배달의 민족.쿠팡 이츠)
🔹️본 죽도 네이버 주문으로 만나보세요!

본죽 부산광안역점
배달의 민족 어플 링크


본죽 부산광안역점 쿠팡 이츠 어플 링크

본죽 홈페이지 링크
(주문하기.선물하기.메뉴찾기
매장찾기.창업안내.고객센터)

본죽 공식 인스타그램

쿠팡 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수영구 광안역 근처
죽집 맛집 본죽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새 감기 심하게 걸려서
퇴근하고 병원 갔다가
아파서 죽 먹어야 할거 같아서
광안역 5번 출구에
본죽 있어서 사러 왔습니다.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광안역 5번 출구에 바로 나오면
본죽 죽집이 나옵니다.
아플때는 죽이 최고!
죽집 하면 본죽이 최고입니다.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본죽 문 앞에도
죽 메뉴가 적혀 있습니다.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죽 종류가 진짜 다양하네요 ㅎㅎㅎ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동지팥죽이랑 단팥죽도
진짜 맛있는데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맛있는 본죽 반찬도 팔고
본죽 시그니처도 팔고
원액 음료와 건강음료도 파네요 ㅎㅎ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베이비 본죽도 팔아요!!

본죽 기프티콘(보양엔 전복죽)

아프다고 하니까
친구가 전복죽 기프티콘
보내줬어요 ㅎㅎ
잘먹을게 ❤️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저는 기프티콘 전복죽 말고
낙지김치죽 땡겨서
그걸로 포장 주문했습니다.

주위에서 낙지김치죽 맛있다고
저도 이번에 먹어봤습니다.

낙지김치죽 11.000원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낙지김치죽 포장 기다리려고
여기 의자에 앉아서
시원하게 기다렸습니다.

10~ 15분 기다린거 같아요 ㅎㅎ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전복죽.쇠고기야채죽.단호박죽.단팥죽
다 맛있지요 ㅎㅎㅎ
사실 죽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아플 때 죽 먹는거 같아요 ㅎㅎ

요즘 맛있는 죽들이 나와서
먹기 좋은거 같아요 ㅎㅎ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메뉴판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메뉴판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메뉴판

기다리면서 본죽 메뉴판 구경 가기!!
죽 종류.본죽 반찬들.
원액 음료와 건강음료 등등
다양하네요 ㅎㅎㅎ

매실 저거 맛있던데 ㅎㅎㅎ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본죽 매실 맛있어요 ㅎㅎ
사 먹기 좋아요 ㅎㅎ
체할 때 사 먹기 좋아요❤️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낙지김치죽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낙지김치죽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낙지김치죽

기다렸더니 제 낙지김치죽 나옴!!
이거 들고 집으로 가기!!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낙지김치죽

집에 와서 씻고
이제 낙지김치죽 먹어 볼까요?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낙지김치죽 메뉴판

안에는 본죽 메뉴판도 들어 있습니다.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낙지김치죽

짜잔!

낙지김치죽 먹기!!!!

낙지김치죽 11.000원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낙지김치죽

안에 낙지도 보이고 김치도 들어있고
완전 담백하고 얼큰하고
맛있을 거 같아요 ㅎㅎ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기본 반찬(오징어초무침.쇠고기 장조림.잘게 자른 배추김치.깔끔한 동치미)

본죽에는 기본 반찬은
오징어초무침.쇠고기 장조림.
잘게 자른 배추김치.
깔끔한 동치미
이렇게 4가지 반찬들이 나옵니다.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기본 반찬(오징어초무침.쇠고기 장조림.잘게 자른 배추김치.깔끔한 동치미)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기본 반찬(오징어초무침.쇠고기 장조림.잘게 자른 배추김치.깔끔한 동치미)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기본 반찬(오징어초무침.쇠고기 장조림.잘게 자른 배추김치.깔끔한 동치미)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기본 반찬(오징어초무침.쇠고기 장조림.잘게 자른 배추김치.깔끔한 동치미)

기본 반찬들은 본죽에서
따로 사 먹을 수 있습니다.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낙지김치죽
부산 수영구 광안역 죽집 맛집 본죽 부산광안역점 낙지김치죽

낙지 김치죽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맛있네요❤️

다들 맛있다고 먹어보라고 했는데
저는 이제 먹어보네요 ㅎㅎㅎ

얼큰하고 담백하고
안에 김치랑 낙지가 잘게
자르고 다져져서 만들어서
식감이 좋네요 ㅎㅎ

그냥 죽보다 낙지김치죽이
제일 맛있고  또 먹고 싶어요 ㅎㅎ
아플 때나 해장하기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양도 많고 진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이거 먹고 감기 어서 낫고 싶어요
여러분도 감기 조심해요
요새 독감.코로나 유행이라고 하니까
안 걸리게 조심합시다!!!

오늘도 쩡쟈는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본죽 부산광안역점
배달의 민족 어플 링크


본죽 부산광안역점 쿠팡 이츠 어플 링크

본죽 홈페이지 링크
(주문하기.선물하기.메뉴찾기
매장찾기.창업안내.고객센터)

본죽 공식 인스타그램

쿠팡 링크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