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풍자 또간집 맛집

쩡쟈의일상 2023. 8. 18. 17:11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풍자 또간집 맛집

🔸️주소🏠
부산 연제구 신촌로 27 시청역 더리체 1층
연산동 1498-9
🔸️지하철🚇:시청역 7번 출구랑 가까워요
- 시청역 7번 출구에서 8분 거리
- 연산역 1번 출구에서 13분 거리

🔸️주차장🚗: 주차장 따로 없음
- 홍림 주차장 1시간 무료
(믹스토랑 매장 앞에 있음)
기본 30분 1.500원
10분 추가 500원
영업시간:09:00 ~ 24:00
- 근처 공용주차장이나 유료 주차장 이용해야 함

🔸️영업시간⏰️:매일 11:00 ~ 22:00
21:30  라스트 오더
- 01/22 설날 휴무

🔸️전화번호☎️:0507-1484-7829
🔸️인스타그램:@mixtorang
믹스토랑 인스타그램

🔸️주차 가능.포장 가능.배달 가능.
무선 인터넷 사용 가능.
단체석 가능(24인까지 가능)

🔹️파스타 정말 잘하는 믹스토랑이
부산 시청에 오픈했습니다
🔹️믹스토랑은 이미 창원에서 유명한 파스타
전문점으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친구.연인.가족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데이트 장소. 괜찮은 외식 장소를
찾고 있으며 믹스토랑에 오세요!
🔹️파스타를 잘하는 매장인 만큼
세계 각국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파스타.리조또.필라프가 있고.
양도 넉넉하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한번도 오지 않는 고객은 있어도
한번 오신 고객님은 또다시 찾는 맛집이랍니다.
🔹️식사뿐 아니라 저녁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술 한잔하기에도  딱 좋은 믹스토랑입니다.
🔹️부산 시청 근처 맛집을 찾거나 부산시청
점심 맛집. 부산 연산동 맛집을 찾는 분들
멀리 가지 마시고 가까운 믹스토랑을 찾아보세요.
🔹️맛 좋은 음식과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믹스토랑 부산시청점 지도 ⬆️

믹스토랑 인스타그램


쿠팡 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개할 맛집은
부산 연제구 부산 시청에 있는
풍자 또간집에서 나와서
유명한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양식 맛집.파스타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번에 부산 시청 근처에서
밥 먹었는데 여기 맛있어서
정말 추천하고 싶더라고요!
사실 글 적지만 또 먹고 싶어요❤️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친구가 회사 근처까지 데리러 와서
편하게 부산 시청에 먹거리 많은 곳으로
왔습니다 ㅎㅎㅎㅎ

친구가 여기 근처에 맛있는
파스타 맛집 있다고 해서
데려가 주었습니다!!

부산 연제구 부산 시청/연산동 유료주차장 홍림 주차장
부산 연제구 부산 시청/연산동 유료주차장 홍림 주차장

주차는 믹스토랑 시청점 가게
바로 앞에 홍림 주차장 있는데
여기다가 주차하시면
1시간 무료입니다.

기본 30분 1.500원
10분 추가 500원
영업시간:09:00 ~ 24:00

사진은 네이버 지도에서
찾아서 가져왔습니다!!

저도 여기다가 주차하고
밥 먹으러 갔습니다.

홍림 유료 주차장 지도 ⬆️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가게는 주차장 바로 앞에 있음!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매장 앞에 주차 금지

주차하면 바로 옆 홍림 주차장에
주차하고 오세요!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믹스토랑은 포장도 가능
배달도 가능하네요 ㅎㅎㅎ
맛있는 파스타 배달
시켜서 편하게 먹을 수 있네요!

요즘 가격도 착해서 가성비 있고
파스타.스테이크.필라프 등등
직접 매장 가서 안 먹고 배달시켜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저는 그래도 직접 매장에서
먹는 게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매장 안에 들어가면
다양한 명화들이 벽면에
걸려있습니다.
이색적인 인테리어!

밥 먹으면서 구경할 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ㅎ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가게는 엄청 크지 않지만
아담하고 좋아요

테이블은 6개 정도 있고
2~4명이 오기 딱 좋을 거 같네요
의자에는 다양한 그림들이
그려져 있는데
엔틱하고 전체적으로
매장이랑 잘 어울려요!!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한쪽 벽면에는 명화에 대한 이야기들로
적혀 있으니 시간 되면
읽어보셔도 좋아요❤️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메뉴판

이제 주문해 볼까요?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메뉴판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메뉴판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메뉴판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메뉴판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메뉴판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메뉴판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메뉴판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메뉴판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메뉴판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메뉴판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메뉴판

스테이크.파스타.필라프.리조또.
플래터 종류.감바스.나쵸.잠발라야.
샐러드.바게트.프렌치 프라이.
치킨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

마실 거 에이드.탄산음료.
술(소주.맥주.하우스 와인.
세계 병맥주.하이볼.와인 종류)
등등 다양하게 있어요!!

캐주얼 레스토랑답게
다양한 연령대를 고려해서
메뉴들이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을 거 같아요 ㅎㅎ

저희는 상하이 파스타.
목살 필라프.
그리고 모히또 하이볼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상하이 파스타 11.900원
목살 필라프  10.900원
모히또 하이볼  6천원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주문하니까 마실 물이랑
절인 피클 주시네요 ㅎㅎ

그리고 접시 그릇이
왜 이리 알록달록 이쁘네요❤️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모히또 하이볼

모히또 하이볼이
먼저 나왔습니다.

위에 레몬 얹어서 나왔습니다.
달달하고 시원하고
탄산수가 들어가서 톡 쏘고
맛있었고 모히또 향이
확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친구는 차 들고 와서
저만 하이볼 먹었습니다.
친구는 사이다 먹음!!
모히또 하이볼  6천원

모히또 하이볼 6천원 치곤
괜찮았음!!!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상하이 파스타

상하이 파스타 나왔습니다.
안테 새우랑 조개 등등
해산물이 가득 들어있고
보기만 해도 매워 보임!!

맛은 매콤한데 맵찔이도
먹을 수 있는 맵기 🔥
맵기는 주문 전에 말해주시면 되요!

친구가 매운거 못 먹는데
잘 먹던데요 ㅎㅎ
면도 부드럽고 파스타 소스가
잘 베여들어가서 쫄깃하고
입속으로 계속 들어가던데요 ㅎㅎㅎ
가격치곤 양도 많고
정말 정말 맛있어요
제가 먹은 상하이 파스타 중에
최고!

글 쓰는데 또 먹고 싶어요 ❤️
풍자가 추천하는 또간집 맛집이니까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부산 시청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믹스토랑 시청점 목살 필라프

상하이 파스타 먹고 있으니까
목살 필라프도 나왔네요!

목살 필라프는 위에
계란후라이가 올라가있고
마요네즈 같은거 뿌려져 있네요

맛은 안에 목살이 부드럽고
쫄깃하고 간이 진짜 딱 좋음!
싱겁지도 않고 느끼지도 않고
담백합니다.

목살이랑 야채도 신선하고
밥 양도 진짜 가격치곤
많았는데 진짜
상하이 파스타랑 목살 필라프
이거 두개 먹었는데
진짜 배불렀습니!!!

여기다가 모히또 하이볼까지
마시니 더더 배부르고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던거 같아요 ㅎㅎ

부산 시청 근처에 오셔서
파스타.스테이크.필라프 등등
양식이 드시고 싶으면
여기 풍자 또간집 맛집
정말 추천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가성비 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하기 좋은 맛집

시간 나서 또 상하이 파스타
먹으러 가고 싶어요 ㅎㅎㅎ
다음에 어떤 맛집을 가볼까요?

맛있는거 먹는거 좋은데
돈도 마니들고 살도 찌고
결정적으로 같이 밥먹을 사람이
없네요!!! ㅠㅠ

사진첩에 모아둔 맛집 리스트
하나씩 올리겠습니다!!

쩡쟈는 아는 동생과
맛있게 밥먹었습니다!!!

 

 

 

 

믹스토랑 부산시청점 지도 ⬆️

믹스토랑 인스타그램

쿠팡 링크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