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당 걱정 없는 다이어트들에게 추천

쩡쟈의일상 2023. 8. 31. 17:30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주소🏠
부산 수영구 민락본동로31번길 36 1층
민락동 28-13
🔸️지하철🚇:광안역 3번 출구랑 가까워요.
- 광안역 3번 출구에서 도보 23분 거리
- 민락역 1번 출구에서 도보 30분 거리
- 수영역 17번 출구에서 26분 거리

🔸️위치🚩
- 민락동 62번 버스 종점 옆에 있습니다.
- 밀락더마켓에서 도보 7분
- 광안리해수욕장에서 10분 거리
- 민락동 차고지 바로 근처 있습니다.
(62.108 종점)

🔸️주차장🚗:주차장 따로 없음
- 근처 유료주차장이나 공용주차장 이용해야 함
- 카페 바로 옆에 민락 민영 주차장 있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30분당 1.500원

🔸️영업시간⏰️
월~금  11:00 ~ 18:00
토~일  10:00 ~ 19: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 휴무일 인스타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화번호☎️:0507-1363-9314
🔹️인스타그램:@moiomena
🔸️제로 페이 사용 가능
🔸️단체석 가능.주차 가능.예약 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배달 가능


🔹️모이오메나는 안녕 사과라는 뜻의
핀란드어입니다.

🔹️모이오메나 이야기
🔹️365일 다이어트 중인 주인장이 다이어터들
그리고 소화불량과 당 수치가 걱정인 부모님들을
생각하며 더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연구했습니다.
🔹️그동안 '먹어도 될까?, 당이 높진 않을까?'
음식 앞에서 주저하고 고민했던 분들께
모이오메나의 엄선된 재료로 온전히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미식의 즐거움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모이오메나는 정제 설탕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화학적 정제를 통해 사탕수수의 무기질,
식이섬유,폴리코사놀 등의 유효 성분은 모두
손실되고 오직 당 성분만 남은 것으로
체내 흡수가 빨라 혈당을 급격히 올리게 됩니다.
🔹️모이오메나는 보다 건강한 꿀,알룰로스,
프락토올리고당을 대체제로 사용하고 대체가
어려운 메뉴들에 한해 흡수율이 낮은
사탕수수 100% 비정제 설탕만을 사용합니다.
🔹️Less Flour, No Refined Sugar로
맛있게 먹고 이뻐지세요!
🔹️9월부터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모이오메나 지도 ⬆️

모이오메나 인스타그램

쿠팡 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개할 곳은
부산 수영구 광안리/민락동
브런치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번주 주말
토요일에 낮에 친구랑
광안리해수욕장에서
피크닉 세트 빌려서
브런치랑 커피 테이크아웃해서
광안리 바다에서 친구랑
피크닉 했습니다.

피크닉 어느 정도 하고
피크닉 세트 대여시간 다 돼서
갖다주고 친구 알바 오후 5시에
가는데 시간이 남아서
헤어지기 아쉬워서
근처 카페 보여서 들어갔습니다.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피크닉 세트 갖다주고
근처 카페 찾다가 들어가는데
여기 새로 생긴 브런치 카페🥗
먼가 분위기 좋음 ㅎㅎㅎ

위치는
🚇지하철로 광안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23분
🚌 버스는
민락동 차고지 종점 근처에
있습니다.
83.108번 종점에서 가까워요!!!
버스 타고 오는게 제일 가까워요!!!

🚗주차장은
- 근처 유료주차장이나 공용주차장 이용해야 함
- 카페 바로 옆에 민락 민영 주차장 있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30분당 1.500원

민락 주차장 지도 ⬆️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가게 안에 들어가는데
에어컨이 진짜 빵빵하게
틀어져서 엄청 시원했음!!
밖에 엄청 더웠거든요!

개인적으로 취향 저격이었던
모이오메나 로고 사과 모양🍎
안녕 사과란 뜻의 핀란드어
라고 합니다.

상큼한 사과를 먼저 마주하면
없던 식욕도 불러일으키지 않을까요?
상큼한 사과 로고가 인상 깊네요!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문 앞에 우산꽂이도 있습니다.
안에 식물과 화분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안에 너무 시원해서 좋아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대형 거울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뒤에 친구 커플👫

옆에 하얀 문이 궁금했는데
화장실이라고 합니다.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전체적으로 카페 분위기가
화이트톤 분위기에
깔끔하고 음악도 좋고
사장님도 진짜 친절합니다.

가정집을 개조한 느낌입니다.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테이블은 바 테이블.2인석.4인석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4인석 테이블이 많은데
테이블이 크고 의자도 진짜 편함!
여유롭게 커피와 브런치를
즐길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ㅎ

저희는 3명이서 넓은 4인석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메뉴판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메뉴판

사장님이 편하게 앉아서
메뉴 고르라고
메뉴판도 주셨습니다.
사장님 너무 친절하다 ㅎㅎ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메뉴판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메뉴판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메뉴판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메뉴판

자리에 앉아서 편하게 메뉴판 보면서
무엇을 마실지 골라지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친구 커플은
제철 과일 에이드
자두랑 복숭아 주문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4.0
제철 과일 에이드(복숭아.자두)
6.5


디저트도 있네요 ㅎㅎㅎ
바스크 치즈 케이크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ㅎ

무설탕이라고 합니다.

이때 디저트는 안 먹고
음료만 먹었습니다.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다른 한쪽에 티슈가 배치되어 있고
사과모형 인테리어 소품들이
곳곳이 있네요 ㅎㅎㅎ

모이오메나는
안녕 사과라는 뜻의
핀란드어입니다.

그래서 카페 로고 모양이 사과🍎
인테리어 소품도 사과🍎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생일 초도 있어요 ㅎㅎ
생일 초도 아기자기한 하네요 ㅎㅎ
귀엽다 😄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아이스 아메리카노.제철 과일 에이드(자두 에이드.복숭아 에이드)
부산 광안리 민락동 신상 브런치 카페 모이오메나 아이스 아메리카노.제철 과일 에이드(자두 에이드.복숭아 에이드)

저희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제철 과일 에이드
복숭아.자두 나왔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진하지도 않고 연하지도 않고
시원하고 먹기 좋았습니다.
산미가 안 세서 좋음

자두 에이드.복숭아 에이드는
제철 과일이 들어가고
정제설탕이 안 들어가서
건강한 에이드 ㅎㅎㅎㅎ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에게
좋은 카페인 거 같아요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4.0
제철 과일 에이드(복숭아.자두)
6.5

지나가다가 들어간 카페인데
이번에 새로 생긴
민락동 브런치 카페인데
다음에 음료 말고 브런치
먹으러 오고 싶네요 ㅎㅎ

카페 안도 시원하고 분위기도 좋고
음료 맛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집에서 버스 타고 오면
금방이라서 다음에 또 와야겠습니다.

친구는 알바갈 시간 다 돼서
친구는 알바가고
저는 집에 버스 타고 집감!!!

쩡쟈는 오늘도 시원한 음료
잘 먹고 갑니다.

모이오메나 지도 ⬆️

민락 주차장 지도 ⬆️

모이오메나 인스타그램

쿠팡 링크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