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카페

구미 옥계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피크파크피크" 데이트하기 좋은 브런치 맛집

쩡쟈의일상 2023. 9. 1. 03:06
728x90
반응형
SMALL

구미 옥계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피크파크피크"

🔸️주소🏠
경북 구미시 옥계2공단로 558-8
옥계동 483-14
🔸️주차장🚗:주차장 있음
- 대형 카페라서 주차장이 넓음
🔸️영업시간⏰️:매일 10:00 ~ 22:00
🔸️전화번호☎️:0507-1430-1990
🔹️인스타그램:@peakparkpeak
🔸️단체석 가능.주차 가능.포장 가능.
무선 인터넷 사용 가능.남녀 화장실 구분.
각종 모임.단체 주문 및 케이터링 서비스 가능


🔹️Take a break, Take a walk, Take a coffee
🔹️공원처럼 도시의 휴식처로 사람들에게
활기와 쉼을 제공합니다.
🔹️햇살과 나무를 찾아 산책하거나 둘러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맛있는 빵과 커피로
우리에게 즐거움을 제공하는 곳.
🔹️다 함께 피크파크피크!

피크파크피크 지도 ⬆️

피크파크피크 인스타그램

쿠팡 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개할 곳은
경북 구미 옥계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루프탑 있는 브런치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직접 간거 아니고
친구가 구미 사는데
여기 카페 괜찮다고 소개해 줬습니다.

카페 이름이 진짜 특이해요!

구미 옥계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피크파크피크

카페 입구는 빨간색 아치형 입구입니다.
여기서 포토존인데
사람들이 여기서 많이 사진 찍는다고 해요!

🚗주차장은 대형 카페라서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구미 옥계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피크파크피크

카페 앞에 수영장도 있고
그리고 탁 트인 곳이 있으니까
가슴이 뻥 뚫린 느낌!
카페 뒤에 산도 있고
봄 가을 날씨 좋은 날에 산책하기 좋아요!

구미 옥계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피크파크피크
구미 옥계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피크파크피크

전체적으로 카페 분위기가
자연 자연한 분위기!
마당도 넓고 정원이 푸릇푸릇🍃

옆에 수영장도 있습니다!

구미 옥계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피크파크피크

야외 공간도 넓어서
날씨 좋은 날에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 마셔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ㅎ

저 멀리 수영장도 보이는데
사용할 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구미 옥계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피크파크피크 메뉴판
구미 옥계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피크파크피크 메뉴판

다양한 커피와 음료 종류와
브런치 종류와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친구는 핔핔핔 레드 피치 2잔
주문했다고 합니다.

핔핔핔 레드 피치
6.900원
각종 과일 블렌딩한 티
달콤한 피치 맛을 더한
핔핔핔 대표 메뉴

구미 옥계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피크파크피크 베이커리
구미 옥계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피크파크피크 베이커리

대형 베이커리 카페인만큼
맛있는 베이커리 종류가 많네요
다 맛있어 보인다

구미 옥계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피크파크피크
구미 옥계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피크파크피크

카페 인테리어가 진짜
힙해요 ㅎㅎㅎㅎ
대형 거울도 있네요 ㅎㅎ

구미 옥계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피크파크피크
구미 옥계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피크파크피크

주문하는 곳도 넓고
테이블 간격도 넓고 딱딱한 느낌의
테이블만 있는게 아니라
여러 가지 특이한 자리가 많아서
재미있는 느낌이 나요!

벽 쪽에는 벤치 의자가 있는데
폭신한 의자가 아닙니다!

구미 옥계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피크파크피크
구미 옥계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피크파크피크

피크파크피크의 굿즈 상품들입니다.
예쁜 캐리어도 팔고 있습니다.

구미 옥계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피크파크피크 핔핔핔 레드 피치

주문한 핔핔핔 레드 피치가
나왔습니다.

맛은 각종 과일은 브랜딩 해서
달콤한 피치맛이 하는 티 맛입니다.
친구는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핔핔핔 레드 피치
6.900원
각종 과일 블랜딩한 티
달콤한 피치맛을 더한
핔핔핔 대표 메뉴

구미 옥계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피크파크피크
구미 옥계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피크파크피크

마지막으로 대표 인생샷인
루프탑에 있는 하늘계단!
여기서도 사람들 사진 많이 찍어요!
노을 질 때 사진 찍으면
이쁠거 같네요 ㅎㅎ

친구가 점심시간에 잠깐
밥 먹고 여기 갔다 왔다는데
저도 구미 가게 되면
여기 꼭 가보고 싶어요 ㅎㅎㅎ

카페에 맛있는 베이커리도 많고
포토존이 많아서 사진 찍을 곳이
많다고 합니다.

오늘 카페 후기 끝!!

 

 

피크파크피크 지도 ⬆️

피크파크피크 인스타그램

쿠팡 링크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