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

김해 흥동 사계절 보양식 추어탕 맛집 "황금추어탕" 원기회복에 최고 보양식 음식

쩡쟈의일상 2023. 9. 17. 03:26
728x90
반응형
SMALL


김해 흥동 사계절 보양식
추어탕 맛집
"황금추어탕"

🔸️주소🏠
경남 김해시 전하로 187 황금추어탕
흥동 906-12
🔸️지하철🚇
부산 김해 경전철  봉황역 1번 출구랑 가까워요.
🔸️주차장🚇:주차장 있음
- 가게 옆에 보면 황금추어탕 전용 주차장 있음
- 황금추어탕 전용 주차장 지도
(김해 흥동 420-2)

🔸️영업시간⏰️:매일 07:00 ~ 23:00
🔸️전화번호☎️:010-4638-4028
🔹️인스타그램:@gold_chueotang

🔸️제로 페이 가능
🔸️주차 가능.포장 가능.배달 가능.예약 가능.
단체석 가능.단체 주문 가능
🔹️배달어플(배달의민족.요기요.먹깨비)

🔹️황금추어탕은
국내산 미꾸라지 100% 사용하며 항상 가족이
먹는다 생각으로 맛있는 음식을 제공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개할 맛집은
김해 흥동에 위치한
사계절 보양식 추어탕 찐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진짜 추어탕 안 먹은지
오래된 거 같아요 ㅎㅎㅎ


친구가 김해 사는데
김해에 추어탕 진짜 맛있는
맛집 있다고 해서
여름에 날씨도 덥고 무기력해지고
몸에 힘도 없고 그래서
원기회복에 좋은
보양식 추어탕 먹으러 왔습니다.

위치는
🚇지하철로
- 부산 김해 경전철  봉황역 1번 출구랑 가까워요.
- 봉황역 1번 출구에서 10분 거리입니다.

🚗주차장은 가게에서 우측 방면으로 가면
황금추어탕 전용 주차장 있습니다.

여기가 황금추어탕 주차장!! 🚗
주차공간이 넓어서
주차하기 수월하고 편리하고 좋아요❤️

가게 안은 테이블은
7개의 테이블 정도가 있고
깨끗하고 인테리어가 맘에 드네요❤️
사장님이 엄청 친절해요

메뉴판에 보면
다양한 메뉴들이 많네요!!
추어탕 전문점이지만
추어탕 못 먹는 사람들을 위해서
맛있는데 메뉴들이 있네요!!
여기 있는 메뉴 다 먹어보고 싶다❤️

저는 대표 메뉴인
추어탕 시키고
친구는 들깨 추어탕 시켰습니다.

추어탕 9천원
들깨 추어탕 10.000원

드디어 주문한 추어탕이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추어탕 먹는 거 같아요❤️
냠냠 맛있겠다 😄
아침도 안 먹고 점심도 안 먹고
친구 만나서 이때 무척이나
배고팠어요 ㅎㅎ

추어탕 9천원

반찬들도 다 맛있어 보여요❤️

반찬은
배추김치.시금치.열무김치.버섯볶음.
미역줄기 무침.콩나물무침.무 조림.
고추다데기.마늘 다데기
이렇게 나오네요 ㅎㅎㅎ
밥은 보리밥🍚


추어탕 위에 방아잎이 올려져 있네요
추어탕 맛은 미꾸라지 뼈가 씹지 않고
부드럽고 국물이 진하고
양이 많았습니다.

 

추어탕이 맛있고 부드러워서
사장님에게 직접 물어보니까
믹서기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미꾸라지를
뼈를 골라내신다고 하십니다.

다른 추어탕 가게는
믹서기에 갈아서 요리하는데
여기는 사장님의 정성이 가득❤️


친구는 들깨 추어탕!
들깨가 들어가서 고소한 맛이
느껴지고 추어탕이 진짜
국물이 짱짱 맛있어요👍
들깨 추어탕 10.000원

저랑 친구는 추어탕 맛있어서
완뚝 했습니다.
제가 먹어봤던 추어탕 중에 1위!
최고!

 

다른 친구도 추어탕 먹고 싶다고
그래서 포장해서 갖다주었습니다.
그 친구도 엄청 잘 먹음😄

배달 어플로도 주문해서
맛있는 추어탕을 드실 수 있습니다.

양이 푸짐하고 매장에서 먹는 거처럼
따뜻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부산에 이런 맛집이 없냐고!
부산에도 이런 맛 느낄 수 있는
추어탕 없는 거 같아요 ㅎㅎㅎ

친구 덕분에 추어탕으로
배부르게 몸보신했습니다.

김해 흥동.김해 봉황역 근처에
가신다면 꼭 드시러 가길 추천합니다.

가게에 방문하시기 힘드시면
배달로도 매장에서 드시는 것처럼
따뜻하게 추어탕 드실 수 있으니
배달로도 주문해서 드셔보는 거 강추!

오늘도 쩡쟈는 잘 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