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 서면맛집 "구워삶기 서면점" 93매콤불고기 맛있습니다. 추억의 서면93거리의 맛집.매콤한 국물식불고기 맛볼수 있는곳.밥도먹고 술도 먹고

쩡쟈의일상 2022. 5. 11. 16:50
728x90
반응형
SMALL

서면맛집 구워삶기

매콤한 국물식불고기 맛볼수 있는곳
14년동안 사랑받아온 서면 로컬맛집!
전국최초 93매콤뷸고기


구워삶기 서면점

주소:부산진구 중앙대로680번가길 80
부전동 168-385
서면역 6번출구랑 가까워요.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영업시간:매일 11:30 ~ 새벽 00:00
전화번호:0507-1402-0093
인스타그램:93gusam

포장가능.배달가능.무선인터넷가능.남녀화장실구분.지역화폐(지류형.카드형.모바일형)사용가능.제로페이사용가능.국민지원금사용가능

전국 최초 93매콤불고기는 제주 훈제불고기.값비싼통오징어.홍합.각종야채.떡수제비.당면등 듬뿍 들어갑니다.
제주 훈제불고기와 오징어는 깻잎쌈과 함께 매콤한 국물에 튀김도 찍어드시고 마지막 계란후라이 곁들인 볶음밥으로 마무리!


구워삶기 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진짜 오래만에 글을 쓰네요
요새 힘든일도 있고
안좋은일도 있어서
블로그에 글을 못쓰고
있었습니다.

이제는 기분도 마니 나아지고
안좋은일은 아직 진행중인데
잘풀릴거라고 믿고
아무생각없이 좋은생각만 하고
지낼려고 합니다.

실수로 카톡내용 지워버려서
카톡내용 복구한다고
저번주 화요일에 데이터포렌식 업체에
폰 맡겨서 어제 폰찾았는데
제가 찾는 카톡내용 데이터가
없드라구요 ㅠ

이게 살릴수 있는 카톡내용이 있고
없다고 한다고 합니다.
아무튼 무슨일이든 잘풀릴거라고
생각합니다.

어제 폰찾고 기분이 안좋아서
친구보고 기분안좋다고 하니까
친구가 서면까지와서
밥을 사줬습니다.

힘들다고 밥도 사주는
친구가 있어서 좋아요!

친구는 차들고와서
엔씨백화점에 주차하고
늦은 시간이라서 백화점안에는
문닫고 서면 술집골목 지나가다가
머먹지 하다가
매콤한거 먹곳 싶다고 해서
친구가 구워삶기 집 먹으러
왔습니다.

구워삶기 서면점

구워삶기는 체인점인데
저는 서면점이랑 남포점에서
먹어봤습니다.
처음 먹어본곳은 남포점에
먹어 보았습니다.

늦은 저녁이라서 술집말곤
밥먹을때가 여기뿐이라서
먹으러 왔습니다.

구워삶기 서면점 메뉴판
구워삶기 서면점 메뉴판
구워삶기 서면점 메뉴판
구워삶기 서면점 메뉴판
구워삶기 서면점 메뉴판

구워삶기는 93매콤불고기가 주메뉴입니다.
매콤불고기 진짜 맛있어요
저희는 배가 마니 고파서
2인세트로 시켰습니다.

2인세트-1번
(93매콤불고기+당면만두튀김5개+볶음비빔밥1개)
27.500원

맵기는 1단계 매콤한맛 으로
시켰습니다.

친구가 매운거 잘먹는다고 하는데
2단계 시키면 못먹을거 같아서
기본맛으로 시켰습니다.

구워삶기 서면점

테이블 벽면에
주류 시키면 꼭 신분증 검사한다고
적혀 있네요!!
어릴때 신분증 검사하면 싫었는데
나이들면 신분증 검사해주는게
왜 좋은건지 ㅎㅎㅎ

추가 반찬 필요하면 직원이
알아서 채워준다고 하네요!!!

구워삶기 서면점

구워삶기에는
93수제 무농축액100%
패션후루츠청
93패션후루츠소주도 판다고 하네요.
맛이 궁금하네요 ㅎㅎㅎ

심심풀이 구이안주도 파네요.
쥐포구이.먹태구이
추가주문시 가능한다고 합니다.

구워삶기 서면점

추억의 서면 93거리의 맛집
원조 93 매콤불고기

모든 맛의 시작은 재료의 신선함입니다.
품질 좋은 제주산 고기와
각종 해산물. 야채등
신선함으로 더욱 앞서 나갑니다.
단일 메뉴와 빠른 회전율로
식재료 당일 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구워삶기 서면점

테이블벽에
93매콤불고기 맛있게 드시는 방법도
적혀 있습니다.
먹을때 참고 하시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구워삶기 서면점

주문하니까 밑반찬들과 대패
주시드라구요 ㅎㅎㅎ
밑반찬으로는
쌈장.마요네즈.깻잎.마늘.양파절임.쌈무
이렇게 나옵니다.

구워삶기 서면점

93매콤불고기 나오기전에
입가심 하라고
대패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 맛있옹 ❤️

구워삶기 서면점

93매콤불고기 맛있게 드시는 방법
1.짜잔~! 93매콤불고기 입니다.
2.오징어와 고기를 적당히 잘라주세요.
3.센불로 3분간 끊여주세요
3분뒤 1단으로 낮춰주세요
맛있게 드세요~

Tip1.깻잎+쌈무+훈제불고기+오징어+마늘+
마요네즈 구쌈(93)싸서 드셔보세요~
Tip2.튀김은 국물에 찍어드시거나
넣어드세요.
Tip3.남은 양념에 볶음비빔밥!


구워삶기 서면점 93매콤불고기

드뎌 저희가 시킨
93매콤불고기가 나왔습니다!!

진짜 배고팠습니다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죠!!
2인세트-1번
(93매콤불고기+당면만두튀김5개+볶음비빔밥1개)
27.500원

구워삶기 서면점 93매콤불고기

93매콤불고기입니다.
안에는 커다란 오징어 숙회가
들어있고 가리비.홍합.불고기.콩나물.
수제비.떡.당면사리 등등 들어 가있습니다.

구워삶기 서면점 당면만두튀김

당면만두튀김은 매콤불고기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구워삶기 서면점 93매콤불고기

안에 불고기도 진짜 맛있어 보여요 ㅎㅎㅎ

구워삶기 서면점 93매콤불고기

오징어 한마리가 다들어가있네요!!
오징어가 진짜 싱싱하고 쫄깃해 보입니다.


구워삶기 서면점 93매콤불고기

직원이 먹기 좋게 손질해주셨습니다 ㅎㅎㅎ
빨리 손질해서 빨리 끊여서
먹고싶어요~!!


구워삶기 서면점 93매콤불고기

빨리 익어라~!!!!

구워삶기 서면점 93매콤불고기
구워삶기 서면점 93매콤불고기

직원분이 한입크기로 먹기 좋게
손질해주시고
조금 더 끊여서 먹으라고 하셨습니다.

구워삶기 서면점 93매콤불고기

친구는 차들고와서 술못마시는데
와 이거 먹는순간
술땡긴다면서 이야기함 ㅎㅎㅎ

저도 이거 술안주로 먹었는데
술없이 밥으로 먹네요 ㅎㅎㅎ

구워삶기 서면점 93매콤불고기

맛있다고 친구가 잘먹었주니
저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여기 데고 오기 잘한거 같아요.

다음에 다른애들이랑 와서도
먹어본다고 합니다.

먭기는 순한맛인데 적당히 매콤하고
오징어는 부드럽고 쫄깃하고 불고기는
불향이 나면서 진짜 맛있습니다.
안에 수제비랑 떡도 들어있고 당면사리도
들어 있어서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둘이 먹기에는 양이 많으면서 적당합니다.

구워삶기 서면점 슬러시 쿨피스
구워삶기 서면점 슬러시 쿨피스

술은 못먹고 낮에 더위먹었다고 해서
시원한 슬러시 쿨피스 시켰습니다.

슬러시 쿨피스 2000원

구워삶기 서면점 슬러시 쿨피스
구워삶기 서면점 슬러시 쿨피스

구워 삶기에는 그냥 쿨피스도 있는데
슬러시쿨피스도 있습니다.
매콤불고기랑 같이 먹으면 맛있고
술한잔 할때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구워삶기 서면점 슬러시 쿨피스
구워삶기 서면점 슬러시 쿨피스

그릇은 막걸리잔같은 그릇에 주는데
작은 숟가락 주는데 이걸로 먹으면 됩니다.

쿨피스 얼린거라서 먹으면
머리까지 시원해질 정도로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같이먹은 친구는
이거 하나면 소주한잔에
이거 한숟가락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구워삶기에서 매콤불고기먹으면
꼭 시켜드셔 보세요!!

구워삶기 서면점 볶음비빔밥

93매콤불고기 다먹고
마무리는 볶음 비빔밥으로~
볶음비빔밥 2500원

93매콤불고기 남은국물에
밥볶아주셨습니다.
볶음밥위에 계란후라이도
해서 올려주셨습니다.

친구는 배부르고 하는데
저는 무척 배고파서
볶음밥까지 다먹었습니다 ㅎㅎ

진짜 배에 그지들었나봐요 ㅎㅎ

진짜 잘먹고 갑니다

서면에서 밥집.술집.맛집 찾으시면
3가지를 할수있는
구워삶기 추천합니다!!!

구워삶기 네이버지도
구워삶기 구글지도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