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 서면맛집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매운음식이 땡기면 매운 돼지갈비찜 드셔보세요. 스트레받는날에 스트레스가 확 풀려요!!!

쩡쟈의일상 2022. 5. 21. 10:38
728x90
반응형
SMALL

서면맛집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서면 점심 맛집
매운 음식 서면 짚신매운갈비찜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주소:부산 진구 부전로66번길 38
짚신매운갈비찜
부전동 516-32
서면역 7번출구랑 가까워요.
서면롯데백화점이랑 엄청 가깝습니다.
영업시간:매일 11:00 ~ 23:00
전화번호:0507-1315-9286
인스타그램:zipsinfood
단체석가능.포장가능.배달가능.예약가능.
무선인터넷가능.국민지원금 사용가능


스트레스 받는 날.매운 음식이 생각나는 날.
마음 맞는 사람과 술 한잔하고 싶은 날.
맛있게 매운갈비찜 먹으러 오세요.


짚신매운갈비찜 인스타그램
⏫️
짚신매운갈비찜 홈페이지(가맹문의)
⏫️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네이버지도
⏫️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구글지도
⏫️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카카오지도
⏫️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개할 맛집은
매운돼지갈비찜으로
맛있는 짚신매운갈비찜
소개할려고 합니다.

좀있으면 결혼하는 친구인데
결혼준비한다고 다이어트한다고
식단조절하고 있는데
그전부터 매운거 먹고 싶다고 해서
친구 서면에서 볼일도 있다고 하고
저는 퇴근하고 바로 친구 만나러
서면에 왔습니다.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원래는 서면 2번에도 있는데
친구말로는 직원이 불친절하다고 해서
서면 롯백 바로 앞에 있는
짚신매운갈비찜 가게로 왔습니다.

옛날에 짚신갈비찜 체인점들이
많았는데
서면말고는 잘안보이드라구요 ㅎㅎㅎ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저녁시간이라서
가게안에 사람이 많았습니다.

가게안에 들어가시면 벽면에
인형들이 많았습니다.

귀엽네요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메뉴판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메뉴판

세트메뉴로 시켜 먹고 싶었는데
점심메뉴만 되네요ㅠ

돼지갈비찜 2인에
맵기는 70프로 했습니다.
그리고 당면사리도 추가했습니다.

친구말로는 당면사리넣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돼지갈비찜(맵기70%)1인 14.000원
사리(당면사리) 2.000원

맵기조절은 0에서 100까지 가능합니다.
50프로가 제일 보통인가 같아요.

여기서 소갈비찜도 먹어봤는데
전 돼지가 제일 맛있드라구요 ❤️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주문하니까
기본 밑반찬 상 차려주시네요!!!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밑반찬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밑반찬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밑반찬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밑반찬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밑반찬

기본 밑반찬은 쌈배추.오이.당근.쌈장.
양파짱아찌.천사채샐러드.
콩나물.김치 이렇게
나옵니다.

그리고 계란찜은 기본으로
줍니다.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짚신매운갈비찜은 2008년 4월.
저자본으로는구할 수 없는 중심 상권을 대신
하여 골목 상권 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매운갈비찜이라는 생소한 메뉴와
입지의 열악함은 타 메뉴들과 경쟁하기 버거웠고.
그 한계점을 극복하고자 단일 메뉴를
오랜 시간 연구.발전시켜 매운맛의 독보적인
"짚신갈비찜"을 탄생시켰습니다.
짚신매운갈비찜은 특별한 비법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께 어머니의 정성과 같은 마음으로
한곁같은 맛을 전해드리고자 늘 변함없이
노력 하고 있습니다.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더 맵게!
더 맛있게!
짚신만의 특제소스로 맛을 낸
얼큰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매운갈비찜
그 맛을 잊지 못해 손님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최고의 인기 맛집!

FCCE 발효율피 다이어트

요즘 다이어트 하고 있어서
매운 돼지갈비찜 먹기 전에
약 2알 정도 먹어 주었습니다.

맛은 완젼 괜찮아요...
알약이 부드럽게 목에서
넘어갑니다.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당면사리

당면사리 먼저 나왔는데
매운돼지갈비찜 나오면
바로 넣어야 겠습니다.
당면사리 2.000원

친구랑 오래만에 만나서짚신매운갈비찜
이런저런 이야기하다보니
매운돼지갈비찜이 나왔습니다.

딱봐도 매워보이죠?
조리되서 나오기 했는데
더 끊여야 합니다.
돼지갈비찜(맵기 70%) 1인 14.000원

당면사리는 기본으로 나오는데
저희는 더 추가해서
먹었다는 점!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돼지갈비찜


직원이 와서 친절하게 돼지뼈 손질도
해주셔서 그냥 더 끊여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돼지갈비찜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돼지갈비찜

돼지뼈 손질해주셔서 진짜
먹기 편한거 같아요.

콩나물도 같이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셨습니다.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돼지갈비찜

빨리 끊여서
먹고 싶네요 ㅎㅎㅎ
넘 배고팠습니다.

끊이는데 매운향이
올라와서 기침이 나던데요 ㅎㅎㅎ

원래 매운거 잘먹는데
나이드니까 매운거 자제하는편입니다.

먹으면 위가 아플수 있으니 ㅎㅎ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돼지갈비찜

좀 끊여주고 당면사리도 넣어주고
당면사리 익을때까지
기다렸다가 먹어주었습니다.

당면사리는 진짜 부드럽고 쫄깃하고
매운돼지갈비양념이 잘 베여져서
맛있었습니다.

돼지갈비찜 고기는 진짜 부드럽게 잘씹히고
크기가 입에 쏙 들어갈정도의 크기라서
먹기 좋았습니다.

안에 감자.떡.콩나물 등등 들어 있습니다.

원래 50프로 먹는데 70프로
마니 매울줄 알았는데
적당히 매워서 넘 맛있었습니다.

진짜 오래만에 먹으니
진짜 존맛탱

짚신매운갈비찜 서면롯데점 볶음밥

적당히 먹고 친구가 밥볶아먹을래 해서
남은 매운돼지갈비양념에
밥도 볶아먹었습니다.
밥볶음 3.000원

밥도 맛있네요!!

오늘따라 마니 먹은거 같아요 ㅎㅎㅎ

친구가 잘먹으니까
제가 뿌듯하네요 ㅎㅎㅎ

결혼전에 다이어트해서 살빼야하는데
맨날 맛없는 식단만 먹다가
매콤하고 자극적인 음식먹으니
넘 좋다고 하네요 친구님이!!!

쩡지는 오늘도 잘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