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서면롯백근처 보쌈맛집"항아리보쌈" 묵은지보쌈이 추천. 웨이팅할만큼 맛있어요. 수육이 담백하고 부드럽고 촉촉하고 맛있습니다.

쩡쟈의일상 2022. 4. 20. 11:49
728x90
반응형
SMALL

서면보쌈 맛집
"항아리보쌈"




서면 항아리보쌈
주소:부산진구 가야대로 784번길 56-4
부전동 519-15
서면역 7번출구랑 가깝습니다.
영업시간:16:00~21:00
전화번호:0507-1494-6300
국민지원금가능.포장가능.배달가능

얇게 썰어져 더욱 부드럽고 담백한 보쌈에
즉석에서 바로 무친 김치를 곁들어 드실수있는
보쌈 전문 음식점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개할 맛집은
서면 롯백근처에 위치한 보쌈맛집을
소개 할려고 합니다.

서면 항아리보쌈

부모님이랑 주말에 서면에 나와서 같이
쇼핑도 하고 같이 카페도 가고
나들이 나왔습니다.

저희 부모님 멀리까지는 안나오는데
서면까지 나왔답니다.
엄마랑 오래만에 서면에
온거 같아요.

볼일다보고 나니까
배고파서 저녁으로 머먹지 하다가
롯백근처 지나가면서 보쌈집 있길래
여기서 먹기로 했습니다.
보쌈 진짜 오래만에 먹는거 같아요

서면 항아리보쌈 메뉴판

메뉴는 다양한 보쌈 종루가 많았는데
엄마랑 저는 묵은지 보쌈 소짜로
시켰습니다.
묵은지보쌈(소) 37000원

서면 항아리보쌈
서면 항아리보쌈

메뉴들 살펴보니
통영 생굴보쌈도 있고
홍어삼합도 파네요

저는 홍어삼합 못먹어요
먹지도 못하지만 냄새도 못맡음ㅠㅠ

가게는 1층 2층 나눠져 있는거 같았습니다.
저희는 1층에서 먹었답니다.

서면 항아리보쌈

밑반찬으로는 메추리알조림.파김치.
양배추 샐러드.마늘.들깨 시락국.
양념장(간장에 땡초 송송 넣어줌).쌈장
이렇게 나옵니다

서면 항아리보쌈

양념장은 간장에 땡초를 쏭쏭 넣어주어서
보쌈이랑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서면 항아리보쌈

묵은지 보쌈(소) 37000원

와 진짜 나왔는데
소인데 양이 진짜 푸짐하네요.

보기만해도 수육에서
촉촉하고 막 삶은 느낌과
쫄깃할거 같아요
다른집은 보면 딱딱해보이고
맛없어 보이는데

쫄깃할거 같은 보쌈고기와 묵은지.
갓 김장한 김치.무말랭이.삶은배추
이렇게 나오네요 ㅎㅎㅎ
김치종류가 3가지네요!!!

서면 항아리보쌈

수육이 막 삶은지 촉촉하고 부드럽고
쫄깃하고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항아리보쌈집 특징은 얇게 썰어져 더욱
부드럽고 담백한 보쌈에
즉석에서 바로 무친 김치를
곁들어 드실 수 있는 보쌈 전문 음식점
이라고 합니다.

진짜 수육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입에서 녹아 내리는맛!!!

서면 항아리보쌈

삶은 배추에 묵은지.막 김장한 김치와
무말랭이.마늘.수육 올려서
같이 싸먹어 봤는데
존맛탱입니다!!!

이렇게 맛있는 수육에
엄마랑 같이 소주한잔 했지용!!!

여기가 웨이팅 할만큼 맛있는
보쌈집이라고 하네요!!!

저희는 운좋아서 바로 착석했다는점
다음에도 여기와서 보쌈먹고 싶네요


보쌈 기다리면서
셀카 한번 찍어봤습니다!!!

서면 제주옥탑 돌하르방

보쌈먹고 나와서 가게 옆 건물이
제주옥탑인데 건물앞에
하르방이 있네요!!!


서면 제주옥탑 돌하르방
서면 제주옥탑 돌하르방


엄마가 제주옥탑에 있는 돌하르방이랑
찍어 달라고 해서
같이 찍어 주었습니다!!!

서면 제주옥탑 돌하르방

엄마도 찍길래
저도 한컷 찍어 달라고 했는데
너무 가까이서 찍어주었네여!!!

서면 제주옥탑 돌하르방


나좀 길게 찍어주지!!
땅꼬마처럼 나왔네요!!!

엄마랑 보쌈먹고 있을때
엄마 친구가 전화와서
자기도 보쌈먹고 싶다고
그래서  홍어삼합 소짜
하나 포장해서 갔습니다.
홍어삼합(소) 5만원

홍어삼합은
나주 영산포에서 숙성시킨
맛과 섞여 있는 홍어삼합
이라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LIST